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홈페이지 좌측상단에 있는 [회원가입]메뉴에서 가입절차에 따라 회원가입을 진행합니다. | |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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아이디, 비밀번호를 잊어버린 경우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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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아이디/비밀번호 찾기]에서 해당정보를 입력하시면 회원가입 시 기재한 이메일 주소 로 아이디/비밀번호를 전송해
드립니다. | |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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로그인 후, [신청하기] 화면에서 이용하실 서비스를 용도에 맞게 신청합니다. |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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온라인 신청이 되어 있지 않은 경우 처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. |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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* 신청 시 주의사항
대표자변경, 기업형태전환 등 기업정보 변경은 신용평가의 중요한 요소이므로 신용평가 등급서 수정 및 재발급을 요청하실 수 없습니다. | | |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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해당 수수료를 안내된 계좌번호로 입금합니다. |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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입금 시 입금자명은 반드시 업체명(상호명)으로 기재하셔야 합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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개인명으로 입금하시는 경우 확인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. |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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세금계산서는 입금한 다음날 발급되오니 출력하시기 바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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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업현황표 자료입력은 기업신용평가 신청 후 [진행상황조회]화면에서 입력 가능하며, 입력 완료 후에는 반드시 전송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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을 하셔야 합니다. 자료전송이 완료된 이후에 평가가 진행되니 기업현황표 자료를 입력하여 전송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| |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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해당서류를 준비하여 온라인 및 우편으로 제출합니다. |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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분석 및 평가는 온라인신청 -> 수수료입금 -> 기업현황표 자료입력 및 전송 -> 서류제출이 완료된 이후 진행되며 진행상황은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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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진행상황조회]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 |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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평가소요기간은 일반서비스는 6영업일, 급행(Express)서비스는 3영업일이 소요됩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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단, 추가서류 보완 또는 심도 있는 심의가 필요한 경우는 상기 소요기간이 초과될 수 있습니다. | | | |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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신용평가 결과는 담당자가 유선 또는 e-mail 등의 방법으로 통보합니다. |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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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공기관제출용 기업신용평가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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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공기관에 평가등급을 전송한 경우 [확인 및 제출]화면에서 등급확인 및 등급서 출력이 가능합니다. |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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민간기업제출용 기업신용평가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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평가가 완료되면 신청 시 기재한 제출처로 전자제출(당사와 협약이 되어 있는 원청사의 경우)되며, [확인 및 제출]화면에서 유효기간 동안 다른 원청사에 추가제출 및 출력이 가능합니다. | | | |